Monday, March 4, 2013

웹 로그 분석 아웃소싱


웹 로그 분석 아웃소싱

오늘날의 세계에서 아웃소싱은 새로운 현상이 아니다. 지난 20 년에 이미 사업이 세계적으로 이루어 방식을 변경했습니다. 통신, 인터넷 및 관련 기술의 출현과 쉬운 접근성 이후, 그것은 천천히 작업이 월 스트리트 (Wall Street), NY이나 뉴 델리, 인도의 외곽에있는 기술 공원의 사무실에서 수행되고 상관을 중단했다. 중요한 것은 작업이 가장 효율적으로 수행 할 수 있으며, 공유 홀더 가치의 장기적인 이익을 제공합니다.

아웃소싱는보다 덜 복잡 비즈니스 프로세스 (콜 센터 즉, BPOs 등)로 시작하고 시간이 더 복잡하고 중요한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작업에도 아웃소싱 점점 시작했다. 초기 예는 등 그런 큰 아이 - 소프트웨어 설계, 개발 및 모든 IT는 아웃소싱 와서 주변 법률 및 문서 프로세스, 의료 프로세스입니다.

특정의 일반 및 분석 아웃소싱에 대한 지식 프로세스 아웃소싱 (KPO)는 매우 인기가 지금은 비록 약간 새로운 현상이다. 기업은 숙련 된 인력과 인도와 같은 오프 해안 지역의 활용 깊이 주제 전문의와 전문 KPO 회사의 가용성을 원하는. 이러한 서비스 제공 업체는 이제 고객의 비즈니스의 가장 중요한 프로세스 중 일부를 처리하고 또한 상당한 비용 우위를 제공하는 동시에 더 나은 효율성과 이러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아웃소싱 대상으로 인도 시작부터하는 방법을 보여 주었다. 그 이유는 고도로 숙련 된 인력, 최고 수준의 통신 및 기술 인프라와 몇의 이름을 노동 비용 광고용의 매니 폴드 쉬운 가용성 있습니다. 비즈니스 세계가 높은 엔드와 데이터 분석과 같은보다 복잡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더욱 편안하게되면서 그리고 인도 장점은 성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은 기업들이 데이터의 모든 잠재력을 잠금을 해제 유용한 통찰력을 생성하고 더 나은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통계, 경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IT 등의 분야에서 전문 지식을 필요로하며 도메인 전문 지식을 필요로하는 고도의 전문 분야이기 때문에 아웃소싱 데이터를 분석 너무 많은 의미가있다. 인도의 기업에 분석을 아웃소싱함으로써, 기업은 자신의 운영 효율성을 최적화 더 나은 품질의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동시에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